SH 개인공부용 문제 해결 정리

출처 : Windows 10 PC는 시작할 때마다 모든 바탕 화면 아이콘을 보조 모니터로 이동합니다. (reddit.com)

 

From the windows community on Reddit

Explore this post and more from the windows community

www.reddit.com

 

 

안녕하세요, 이 문제가 있거나 해결 방법을 알고 있는 사람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내 Windows 10 PC는 시작할 때마다 모든 바탕 화면 아이콘을 보조 모니터로 이동합니다. 이미 설정에서 기본 모니터를 기본으로 설정했으며 자동 정렬도 꺼져 있습니다. 이것은 어제 무작위로 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PC에서 아무것도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Windows 10 버전 10.0.19045 빌드 19045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편집하다] 앞으로 이 문제가 있는 사람들을 위해. 다음 스레드의 단계를 따랐고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https://www.reddit.com/r/pcmasterrace/comments/csvpv6/desktop_icons_keep_moving_to_the_second_monitor/

사용자, Genome0에서

1 <C:\Users*username*\Desktop으로 이동합니다>

2 폴더 만들기(데스크탑 온도 1), 이름, 위치는 중요하지 않지만 추적해야 합니다.

3 바탕 화면 폴더의 모든 항목을 새로 만든 폴더로 이동

4 <C:\Users\Public\Desktop으로 이동합니다>

5 다른 폴더(Desktop Temp 2)를 만들고 동일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관리자 권한이 필요합니다.

6 시스템 설정에서 "개인 설정"을 엽니다(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개인 설정).

7 왼쪽 막대에서 "테마"로 이동하고 아래로 스크롤하여 "바탕 화면 아이콘 설정"을 찾습니다.

8 "바탕 화면 아이콘" 섹션에서 모든 바탕 화면 아이콘 유형을 선택 취소합니다. 적용을 클릭합니다.

9 평소와 같이 모니터 설정을 변경한 다음 원하는 상태로 다시 변경합니다.

10 "바탕 화면 아이콘"에서 선택 취소한 모든 항목을 다시 활성화하고 적용을 클릭합니다.

11 각 임시 폴더의 모든 내용을 해당 폴더로 다시 복사합니다. (데스크탑 온도 1 -> <C:\Users*username*\Desktop> 등)

12 재부팅합니다.

13 완료되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